박정민 타짜 : “류승범X이광수X박정민”···오늘(11일) 짝귀 아들이 ‘포커’로 사기 치는 영화 ‘타짜3’ 개봉 - 인사이트 -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타짜' 시리즈의 주인공은 박정민에게 부담스러운 자리였다. 원 아이드 잭 #박정민 #류승범 | 의 속편이 추석 연휴에 맞춰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무조건 보리라고 마음먹기는 했지만 당연히 .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배우 박정민이 조승우, 탑(최승현)을 이어 '타짜'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예정이다.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박정민 "78â†'58kg, 허리 26인치..모델해도되겠다 농담"인터뷰
박정민 "78â†'58kg, 허리 26인치..모델해도되겠다 농담"인터뷰 from t1.daumcdn.net
28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 . '타짜' 시리즈의 주인공은 박정민에게 부담스러운 자리였다.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제 매력요? 원 아이드 잭 #박정민 #류승범 | 의 속편이 추석 연휴에 맞춰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무조건 보리라고 마음먹기는 했지만 당연히 . 원 아이드 잭'은 전설적인 도박꾼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이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주연 배우 박정민(32)은 '짝귀'(주진모)의 아들이자 흙수저 공시생 '도일출'을 맡아 영화에 '올인'했다.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그야말로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 원 아이드 잭'은 전설적인 도박꾼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이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 1편과 2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짜' 시리즈. 28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 . 배우 박정민이 조승우, 탑(최승현)을 이어 '타짜'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예정이다. 오는 9월 11일 개봉하는 '타짜: 인터뷰 '타짜3' 박정민, 소년의 얼굴에서 남자의 얼굴로'타짜2' 오디션에서 떨어졌던 배우는 3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타짜' 시리즈의 주인공은 박정민에게 부담스러운 자리였다.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주연 배우 박정민(32)은 '짝귀'(주진모)의 아들이자 흙수저 공시생 '도일출'을 맡아 영화에 '올인'했다. 인터뷰 '타짜3' 박정민, 소년의 얼굴에서 남자의 얼굴로'타짜2' 오디션에서 떨어졌던 배우는 3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배우 박정민이 조승우, 탑(최승현)을 이어 '타짜'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예정이다. ‘타짜3’ 박정민 “열ë
‘타짜3’ 박정민 “열ë"±ê° 휩싸인 도일출, 왠지 공감됐다” MK★인터뷰â'  - 매일경제 from file.mk.co.kr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그야말로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1편과 2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짜' 시리즈. 오는 9월 11일 개봉하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타짜' 시리즈의 주인공은 박정민에게 부담스러운 자리였다.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 인터뷰 '타짜3' 박정민, 소년의 얼굴에서 남자의 얼굴로'타짜2' 오디션에서 떨어졌던 배우는 3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원 아이드 잭 #박정민 #류승범 | 의 속편이 추석 연휴에 맞춰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무조건 보리라고 마음먹기는 했지만 당연히 . 1편과 2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짜' 시리즈. 배우 박정민이 조승우, 탑(최승현)을 이어 '타짜'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예정이다. 책임감을 느낀 박정민은 외모 관리부터, 안 하던 신 분석까지 하며 치열하게 '타짜: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그야말로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제 매력요? 원 아이드 잭'은 전설적인 도박꾼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이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28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 . 그야말로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인터뷰 '타짜3' 박정민, 소년의 얼굴에서 남자의 얼굴로'타짜2' 오디션에서 떨어졌던 배우는 3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박정민 "78â†'58kg, 허리 26인치..모델해도되겠다 농담"인터뷰
박정민 "78â†'58kg, 허리 26인치..모델해도되겠다 농담"인터뷰 from t1.daumcdn.net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1편과 2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짜' 시리즈.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오는 9월 11일 개봉하는 '타짜: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제 매력요? 주연 배우 박정민(32)은 '짝귀'(주진모)의 아들이자 흙수저 공시생 '도일출'을 맡아 영화에 '올인'했다. '타짜3' 개봉을 앞둔 그를 6일 서울 종로구의 .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1편과 2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짜' 시리즈.

오는 9월 11일 개봉하는 '타짜: 주연 배우 박정민(32)은 '짝귀'(주진모)의 아들이자 흙수저 공시생 '도일출'을 맡아 영화에 '올인'했다. 그야말로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 1편과 2편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짜' 시리즈.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 원 아이드 잭 #박정민 #류승범 | 의 속편이 추석 연휴에 맞춰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무조건 보리라고 마음먹기는 했지만 당연히 . 인터뷰 '타짜3' 박정민, 소년의 얼굴에서 남자의 얼굴로'타짜2' 오디션에서 떨어졌던 배우는 3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원 아이드 잭'은 전설적인 도박꾼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이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타짜' 시리즈의 주인공은 박정민에게 부담스러운 자리였다. 배우 박정민이 '타짜:원 아이드 잭'을 통한 연기 변신에 대해 지금까지 역할 중 가장 세다라고 자평했다. 배우 박정민이 조승우, 탑(최승현)을 이어 '타짜'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예정이다.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박정민 타짜 : “류승ë²"X이ê´'수X박정민”···오늘(11일) 짝귀 ì•„ë"¤ì´ ‘포커’로 사기 치ëŠ" 영í™" ‘타짜3’ 개봉 - 인사이트 - 원 아이드 잭'을 통해 조승우, 최승현에 이어 3대 타짜로 분한 박정민이 퍼스트룩 커버를 장식했다.. 조연 오디션을 봐서 탈락했던 영화의 다음 시리즈, 주인공 역할이었다. 원 아이드 잭'이 추석 극장가를 찾아온다. 오는 9월 11일 개봉하는 '타짜: 주연 배우 박정민(32)은 '짝귀'(주진모)의 아들이자 흙수저 공시생 '도일출'을 맡아 영화에 '올인'했다. 그야말로 "이런 일도 있구나" 싶었다.